함께하는 한숲, 태광네트웍정보 임직원과 함께 연말 맞이 ‘효 잔치 봉사활동’ 진행

2025-12-10 09:48 출처: 함께하는 한숲

태광네트웍정보 임직원들이 경로무료급식소 ‘따뜻한 밥상’에서 봉사활동을 했다

안양--(뉴스와이어)--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은 태광네트웍정보 임직원들과 함께 경로무료급식소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효(孝) 잔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효 잔치는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식사와 함께 정서적 교류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태광네트웍정보는 2018년부터 꾸준히 이 봉사활동에 참여하며 나눔의 지속성을 실천해오고 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태광네트웍정보 임직원들은 어르신들을 위해 평소보다 정성이 가득 담긴 특별식을 직접 조리했다. 임직원들은 능숙한 솜씨로 재료를 다듬고 조리하며, 정성껏 준비한 음식들을 어르신 한 분 한 분께 직접 배식했다.

봉사자들은 식사를 마칠 때까지 어르신들의 말벗이 되어 드리는 등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봉사 덕분에 경로무료급식소를 찾은 어르신 140여 명은 든든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함께하는 한숲 정명운 사무국장은 “2018년부터 변함없이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해 봉사에 힘써주시는 태광네트웍정보 임직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업의 꾸준한 관심과 봉사가 어르신들의 고독감을 해소하고 건강한 노년을 지원하는 데 큰 힘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태광네트웍정보는 지속 가능한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ESG)을 적극적으로 이행하고 있다.

한편 함께하는 한숲(Together Hansup)은 종합사회복지관 운영, 아동보호 전문기관 및 지역아동센터 지원, 경로무료급식소 운영, 결식 예방 지원, 청소년 동아리 활동 지원, 장학사업, 환경개선사업, 해외 빈곤아동 교육 지원 등 다양한 자원봉사 및 연계 사업을 통해 활발한 복지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함께하는 한숲 소개

함께하는 한숲은 소외받는 아동·청소년들과 그 가정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 비영리사단법인이다. 함께하는 기관으로 판교종합사회복지관, 안양시아동보호전문기관, 한숲지역아동센터, 빛된지역아동센터, 영문지역아동센터, 따뜻한 밥상(경로무료급식소), 판교장애인주간보호센터, 판교노인주간보호센터, 판교참사랑어린이집, 한숲작은도서관, 한숲희망나눔장학회와 천사아너스클럽이 있으며 아동·청소년들을 위해 다양한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함께하는 한숲은 아동학대예방사업, 영세지역아동센터 운영 지원, 결식아동 지원, 청소년 동아리 지원, 장학 지원, 아동·청소년 공부방 꾸미기, 소외계층 아동·청소년들의 주방시설 지원 및 자원봉사자·단체·기업 연계 사업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쿠키 만들기, 천연비누 만들기, 핫픽스 등 40여 가지의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