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 유니온, 글로벌 기업대 기업(B2B) 지급 플랫폼 확대

SWIFT GPI를 통합하고 WU매스 페이먼트 API 내 통화 포트폴리오를 130개로 확대

2021-02-26 16:10 출처: The Western Union Company (뉴욕증권거래소 WU)

덴버, 콜로라도--(뉴스와이어)--국경 간 통화 이동 및 결제 분야 선도기업 웨스턴 유니온 컴퍼니(Western Union Company)(뉴욕증권거래소: WU)의 결제 사업부문인 웨스턴 유니온 비즈니스 솔루션(Western Union Business Solutions)이 사업 고객들에게 더 빠르고 더욱 투명한 지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역량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웨스턴 유니온 비즈니스 솔루션은 국제은행간 통신협정 글로벌 결제 이니셔티브(SWIFT Global Payment Initiative, SWIFT GPI)를 통합하고 WU®매스 페이먼트 응용 프로그램 인터페이스(WU® Mass Payments API) 안에서 국제 통화 옵션을 130개로 확대했다.

웨스턴 유니온은 국경 간 통화 간 금융 흐름 분야에서의 선도적 위치를 향상시키기 위한 전략을 시행함으로써 결제 역량을 계속 강화하고 있다.

웨스턴 유니온 비즈니스 솔루션은 SWIFT GPI를 통합함에 따라 전 세계 지급 관리의 효율성을 높이려고 하는 사업 고객들의 증가하는 포트폴리오를 위한 동급 최고의 글로벌 금융 네트워크를 발전시키게 된다. SWIFT GPI 회원인 웨스턴 유니온 비즈니스 솔루션은 고객들의 지불금이 의도하는 목적지에 신속하게 도달하는지를 더 잘 보고 확신을 갖게 한다.

WU 매스 페이먼트API 가 지원하는 통화가 확대됨에 따라 금융기관들이 서비스 범위를 넓히고 신축성 있는 글로벌 지급 네트워크를 자신의 상품이나 서비스에 통합함으로써 더 많은 통화를 더 효율적으로 거래할 수 있게 된다. WU매스 페이(WU Mass Pay)는 수취인들이 내장된 실시간 외환 시세표를 통해 더 우월한 경험을 얻을 수 있게 한다. 파트너들은 웨스턴 유니온 비즈니스 솔루션의 전 세계 네트워크를 통해 한번에 130여 가지 통화로 최대 1만건의 지급을 처리하고 그 과정을 거의 실시간으로 추적하고 보고 받으며 지불 경로를 선택하면서 지불 상황의 변동사항을 지동적으로 통보 받을 수 있다.

웨스턴 유니온 비즈니스 솔루션의 스콧 존슨(Scott Johnson) 상품 총괄은 “우리는 고객이 성장하는 세계 시장에 접근할 수 있게 하는 수단을 제공하기 위해 역량을 계속 강화하고 있다. SWIFT GPI를 추가하고 우리의 매스 페이먼트 API 안의 통화 포트폴리오를 확대하면 우리뿐 아니라 고객의 경쟁우위를 확보할 수 있다”며 “고객은 더 신속하고 추적 가능하며 투명하고 한결 같으며 더 신뢰할 수 있는 지불을 기대하고 있는 데 이제는 그러한 지불이 가능해졌다. 우리가 그들에게 글로벌 규정 준수 프로그램과 함께 그러한 것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웨스턴 유니온 비즈니스 솔루션은 국경 간 지불을 최적화하는 파트너를 구하는 조직체(기업)들이 국가간 지불금을 보내고 받으며 관리하는데 필요한 솔루션을 갖출 수 있게 한다. 세계 200개 국가와 자치령에 걸쳐 구축된 글로벌 네트워크는 각 지역의 현지 시장 지식과 결합돼 고객이 국가간 지불금을 간단하고 효과적이며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한다.

웨스턴 유니온(Western Union) 개요

웨스턴 유니온 컴퍼니(뉴욕증권거래소: WU)는 국경과 화폐 종류를 초월하는 금전 이동과 결제 분야의 글로벌 선두 기업이다. 웨스턴 유니온의 플랫폼은 원활한 국경 간 자금 흐름을 제공하며 이 선도적인 글로벌 금융 네트워크는 200여 국가 및 자치령과 130개 이상의 통화를 연결한다. 회사는 수십억 개의 은행 계좌, 수백만 개의 디지털 지갑 및 카드, 그리고 50만 개가 넘는 소매점에 액세스하는 세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네트워크 중 하나를 통해 기업, 금융 기관, 정부 및 소비자를 연결한다. 웨스턴 유니온은 전 세계를 연결해 무한한 가능성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westernunion.com) 참조.

WU-G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22500519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