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앱, UPP 업데이트해 파트너들의 차별성과 수익성 제고

파트너 생태계가 클라우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앞당길 수 있도록 UPP 업데이트 설계

2021-05-13 11:00 출처: NetApp, Inc. (나스닥 NTAP)

서니베일,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클라우드 기반의 데이터 중심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세계적 기업 넷앱(NetApp®)(나스닥: NTAP)이 수상에 빛나는 2022 회계연도 ‘통합 파트너 프로그램(Unified Partner Program, 이하 ’UPP‘)’을 업데이트한다고 발표했다.

넷앱은 업데이트를 통해 유연하고 일관적이며 단순한 경험을 제고해 파트너들이 2022년에 계획한 계층화(tiering) 구조 전환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새로운 UPP는 파트너 생계계를 확대하고 새로운 금융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한편 수익성을 가속하고 새로운 솔루션과 서비스 인증(Services Certified) 전문화를 보강한다.

넷앱 장기 파트너인 GDT의 엔지니어링부 부사장인 존 우달(John Woodall)은 “넷앱의 파트너로서 흥미진진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며 “UPP 신규 업데이트로 넷앱과의 사업 수행이 더 수월해지고, UPP가 제공하는 좀 더 단순하고 유연한 경험에 힘입어 차별성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UPP는 무엇보다 넷앱과 GDT의 제휴를 위한 명확한 로드맵 역할을 할 뿐 아니라 OEM 및 파트너 커뮤니티에 새로운 역할을 부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2022 회계연도 UPP의 업데이트 세부 내용은 다음과 같다.

· 파트너 생태계 확대- 넷앱 포트폴리오를 판매·소비하거나 포트폴리오에 영향을 미치는 전문 파트너를 생태계에 포함시켜 파트너 유형을 늘릴 계획이다.

· 인센티브 합리화- 고객 유치, 플렉스포드(FlexPod), 소비, 클라우드 등 핵심 영역과 주요 이니셔티브에 보조를 맞춰 인센티브를 합리화한다. 인센티브는 새로운 전문화와 연계해 판매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친 예측성을 높인다.

· 신규 파트너 보상- 설정 회의, 등록 거래 등 전략적 프로그램의 하나로 거래 마감을 이끈 개인 참여자에게 보상을 제공한다.

· 새로운 솔루션 전문화- 파트너의 독보적인 역량 및 GTM(go-to-market) 모델을 기리고 보상하는 기회인 새로운 솔루션 전문화는 클라우드 프리퍼드(Cloud Preferred), 플렉스포드, SAP, 인공지능(AI)/머신러닝(ML), 데이터 프로텍션(Data Protection), 데이터 시큐리티(Data Security), 호스트 서비스 프로바이더(Hosting Service Provider), 인프라스트럭쳐(Infrastructure), 스팟 바이 넷앱 프리퍼드(Spot by NetApp Preferred)에서 이용 가능하도록 조치할 예정이다.

· 새로운 서비스 인증 전문화- 통합 서비스 인증, 라이프사이클 서비스 인증, 넷앱 키스톤 서비스 인증을 포함해 서비스 인증 전문화를 쇄신한다. 이를 통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친 고객의 눈높이에 부응할 계획이다.

· 파트너 커넥트 2.0- 고객들이 필요에 맞게 가장 전문적인 파트너를 찾을 수 있도록 넷앱 파트너 로케이터를 재설계해 사용자 경험을 개선한다.

크리스 램본(Chris Lamborn) 넷앱 글로벌파트너GTM프로그램부 총괄은 “UPP를 쇄신해 넷앱과 파트너의 사업 수행 구조를 좀 더 단순하고 수익성 높게 재편하고 있다”며 “이번 업데이트는 파트너 솔루션 전문성의 인센티브와 보상에 대한 다단계 전략의 첫 단추로서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넷앱 UPP 업데이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netapp.com/partners/resourc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앱(NetApp) 개요

넷앱은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중심 소프트웨어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기업들이 가속화된 디지털 전환 시대에 데이터를 통해 앞서 나가도록 지원한다. 회사는 클라우드에서 개발하든, 클라우드로 이동하든, 온 프레미스에서 자체 클라우드와 같은 경험을 얻든 상관없이 데이터 센터에서 클라우드까지 자사의 애플리케이션을 최적으로 실행할 수 있게 하는 시스템과 소프트웨어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양한 환경에서 수행되는 솔루션을 통해 넷앱은 기업이 자체 데이터 패브릭을 구축하고 언제 어디서나 정확한 사람에게 올바른 데이터와 서비스 및 애플리케이션을 안전하게 제공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netapp.com), 트위터. 링크드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참조.

NETAPP, 넷앱 로고 및 (www.netapp.com/TM)에 등재된 마크는 넷앱(NetApp, Inc.)의 상표다. 기타 회사 및 제품명은 해당 소유자의 자산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51100549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netapp.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