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과 제리: 체이스’ 시즌2 정식 오픈, 새로운 챌린지와 다양한 이벤트 등장

2021-06-11 14:00 출처: 넷이즈 홍콩 (홍콩증권거래소 9999)

넷이즈 게임즈가 ‘톰과 제리: 체이스’ 시즌2를 정식 오픈한다

홍콩--(뉴스와이어)--넷이즈 게임즈는 국내 안드로이드 및 iOS 무료 랭킹에서 1위를 차지한 자체 개발 1v4 캐주얼 대전 모바일 게임 ‘톰과 제리: 체이스’가 11일 오전 5시 시즌2를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시즌2에선 신규 시즌 패스, 시즌 챌린지와 함께 신규 이벤트와 캐릭터도 출시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커뮤니티 행사, 라이브 방송을 통해 톰과 제리: 체이스 모바일 게임 굿즈, 아마존 카드, 게임 내 한정 패키지 등 다양한 혜택과 상품을 제공한다.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쳐 나가는 군주의 싸움

6월 11일~8월 27일까지 진행되는 톰과 제리: 체이스 시즌2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쳐 나간다”는 콘셉트로 한여름 바닷가에서 느끼는 시원한 바람과 파도를 테마로 한다.

새로운 시즌2 패스도 함께 출시될 예정이며 게임 이용자는 일반 진열대의 30레벨 달성 시 ‘악마 터피-핑크 다이어리’ 무료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또 게임 내 충전 뒤 골드 진열대 레벨 업에 성공하면 즉시 페코스의 영구 캐릭터를 얻을 수 있다.

30레벨에서는 A급 스킨 ‘투들스 갈로어-해변의 미인’, 100레벨에서는 S급 스킨 ‘해적 제리-바다의 주인’이 주어진다. 시즌2를 통해 한여름 바다 풍경의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6월 11일부터 3주간 진행하는 시즌 챌린지에서는 1주 차 게임 로그인 시 ‘투들스 갈로어-해변의 미인’, ‘해적 제리-바다의 주인’ 스킨 체험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매칭전, 랭킹전 참여 이용자는 더 풍부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앞으로 2주 동안 다양한 주제의 미션과 풍부한 보상이 오픈될 예정이다.

◇프렌드 동행, 끝 없는 즐거움

6월 17일부터는 프렌드 동행 이벤트가 시작된다. 이벤트 기간 지정된 미션을 완료하면 보상을 획득하고 프렌드 코인을 수집할 수 있다. 프렌드 코인은 지정된 캐릭터 액세서리, 캐릭터 스킨, 금화, 지혜 포인트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더 많은 프렌드 코인을 원하는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상점에 출시되는 동행 선물 상자를 열어 무작위로 프렌드 코인, 별, 금화, 지혜 포인트, 스킨스톤, 체이스 코인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마법 거울 한정 출시

6월 24일~7월 28일에는 S급 스킨 ‘미트헤드-증기기동대’가 기간 한정으로 마법 거울에 출시된다. ‘파워풀 배관공’, ‘순록 형제’ 등 스킨을 포함해 톰과 제리: 체이스에 현란한 색채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6월 24일~7월 4일까지 게임 내 증기기동대 챌린지가 시작된다. 이벤트 기간 챌린지 미션 완료 시 미트헤드 체험 카드, 증기기동대 S급 체험 카드, 금화, 지혜 포인트, 별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이 기간 미트헤드-증기기동대 영구 스킨을 획득하면 증기기동대 테두리를 추가로 확보할 수 있다.

◇네이버 공식 카페 이벤트 실시, 다양한 혜택 증정

한편 톰과 제리: 체이스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는 시즌2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공식 카페에 가입해 4행시, 팬 아트, 제리의 수수께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우승자에게는 1만원 상당의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가 상품으로 제공된다.

넷이즈 홍콩 개요

넷이즈 게임즈는 넷이즈(NASDAQ: NTES, HKEX: 9999)의 온라인 게임 사업부로, 중국과 일본을 중심으로 한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PC 게임을 개발 및 운영한다. 높은 품질의 온라인 게임 콘텐츠를 제공하는 세계 최대 규모 인큐베이터 가운데 하나인 넷이즈 게임즈는 전 세계의 혁신적인 스튜디오의 성장을 지원하고, 이를 통해 국제적 입지를 다지려 노력하고 있다. 넷이즈 게임즈는 자체 개발한 게임과 세계적인 수준의 연구 개발(R&D) 역량을 보완하기 위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모장 AB(마이크로소프트 자회사) 및 기타 글로벌 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다른 업계의 선도 기업들과 협력하면서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글로벌 온라인 게임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