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앤조 보떼, 한정판 어텀 컬렉션 출시

우아한 컬러의 립스틱과 아이컬러, 블러셔 선보여
패션 하우스 폴앤조의 2021 FW 패턴이 담긴 한정판 케이스 함께 출시

2021-08-01 09:05 출처: 이데아코즈

폴앤조 보떼가 한정판 어텀 컬렉션을 출시한다

서울--(뉴스와이어)--“FUN & LOVE” 파리지앤느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에서 8월 1일, 한정판 어텀 컬렉션을 출시한다. 우아한 프렌치 시크 무드를 연출해 주는 이번 컬렉션은 립스틱, 아이섀도우, 블러셔 리필 제품과 립스틱 및 아이섀도우, 블러셔용 케이스가 출시된다.

립스틱 CS는 세미 매트 타입으로 감미롭고 우아한 3가지 컬러가 출시되며 에어리 소프트 매트 텍스처로 녹아들 듯 부드럽게 발려 건조함 없이 편안한 입술을 연출해 준다.

아이컬러 CS는 세련되고 우아한 컬러로 구성된 아이컬러 듀오로 3종이 출시되며 매끄럽고 균일하게 밀착되는 포뮬러가 은은한 반짝임과 선명한 컬러감을 선사해 깊이 있는 눈매를 연출해 준다.

일명 ‘마블 블러셔’로 불리는 파우더 블러셔 L은 세 가지 컬러가 믹스된 한정판 파우더 블러셔로 3컬러가 출시되며 그윽하고 매력적인 컬러로 발색된다. 오일로 코팅된 파우더 덕분에 부드럽고 균일하게 발리며 아름다운 컬러가 오래 유지된다.

한정판 립스틱 케이스 CS와 콤팩트는 어린 시절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패션 하우스 폴앤조의 2021 FW 패턴이 담겨 있다. 함께 출시된 립스틱 CS, 아이컬러 CS 및 파우더 블러셔 L뿐만 아니라 온 고잉 제품인 립스틱 N, 고양이 립스틱, 아이컬러 듀오, 파우더 블러셔와도 호환할 수 있다.

폴앤조 보떼 한정판 어텀 컬렉션은 8월 1일부터 현대백화점 판교점(전화 주문 가능)뿐만 아니라 SSG닷컴, CJ 온스타일, 롯데 ON, W컨셉을 비롯한 온라인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ideaco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