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라네트워크, 아트메타와 콘텐츠 제작·한류 프로젝트 위한 업무협약 체결

2022-06-16 10:00 출처: 달라라네트워크

달라라네트워크와 아트메타가 콘텐츠 제작·한류 프로젝트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서울--(뉴스와이어)--달라라네트워크(대표 김채원)가 아트메타(대표 김정태)와 아티스트 콘텐츠 제작 활동과 한류 관련 프로젝트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양사는 이번 MOU 체결을 계기로 △국내외 아티스트 콘텐츠 제작 △한류 관련 프로젝트 사업 협력 △비즈니스 성과 창출 및 상호 비즈니스 활성화 등 다양한 프로젝트에서 긴밀하게 협력해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생태계 확장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달라라네트워크의 김채원 대표는 “아트메타와의 MOU를 통해 양사가 핵심 가치를 공유하고 동반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며 “향후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과 지속적인 제휴를 통해 스타를 꿈꾸는 국내외 유저들에게 이전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데뷔의 장과 기회를 제공하는 데 전념하겠다”고 말했다.

달라라네트워크는 세상의 모든 스타를 지지하고 응원한다는 의미에서 출발한 엔터테인먼트-미디어 산업 전문 기업으로 지난해 3월 트윙플(Twinkple) 앱을 출시했다. 트윙플은 ‘빛나는’이라는 뜻을 가진 영단어 ‘Twinkle’과 사람들을 뜻하는 ‘People’을 합쳐 만든 신조어로 ‘빛나는 너를 더욱 빛나게’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세상의 모든 빛나는 사람들이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뜻을 담았다.

아트메타(Artsmeta)는 2021년 래퍼 제이켠이 설립한 글로벌 타깃 K-POP 콘텐츠, 교육 프로그램 플랫폼 회사다. 주로 베트남, 인도네시아, 일본을 거점으로 아티스트 엑셀러레이팅 시스템을 구축하는 중이다.

달라라네트워크 개요

달라라네트워크는 세상의 모든 빛나는 이들을 지지하고 응원한다는 의미에서 출발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미디어 산업 전문 기업으로 스타와 팬의 참여로 이뤄지는 오픈 플랫폼을 통해 스타의 주체적인 성장을 만드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s://dallala.net/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