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위조 방지하고 브랜드 경험 향상시키는 보안 NFC 태그 출시

2022-08-24 10:10 출처: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프랑크푸르트증권거래소 IFX)

인피니언이 보안 NFC 태그를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가 높은 보안 수준으로 정품을 인증할 수 있는 보안 NFC 태그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모조품은 브랜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데, 매출을 깎아 먹을 뿐만 아니라 조악한 사용자 경험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훼손한다. 제약과 식품 같은 경우에는 위조 제품이 소비자 건강과 안전에 심각한 위협이 될 수 있다. 따라서 기업들은 언제나 강력한 위조 방지 솔루션이 필요하다. 요즘은 경쟁이 치열하고 소비자들이 다양한 브랜드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시대이므로, 기업들이 기술을 활용해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 충성도를 구축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인피니언이 출시한 NFC4TCxx 태그는 AES-128 암호화를 적용한 공개 표준 보안 아키텍처를 포함하며, 차분 전력 분석(Differential Power Analysis)과 차분 오류 분석(Differential Fault Analysis) 같은 물리적 공격에 대해서도 방어가 뛰어나다. 인피니언의 보안 NFC 태그는 304바이트부터 4킬로바이트까지 다양한 메모리 옵션도 제공한다. 따라서 브랜드는 데이터를 저장하고 고객 맞춤형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해 고객 참여를 향상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들에게 비슷한 제품 목록을 보여줄 수 있도록 태그에 브랜드 랜딩 페이지를 프로그래밍을 할 수 있다. 특판 상품을 제안하고 이벤트에 초대함으로써 장기적인 관계를 형성하고 반복적인 구매로 이끌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기업들이 고객 분석을 통해서 자사 제품과 마케팅을 지속해서 최적화할 수 있다. NFC 태그는 소비자와 브랜드 사이에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게 해 다양한 브랜드 중에서 경쟁 우위를 제공한다.

인피니언은 브랜드 보호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돕기 위해서 브랜드 보호용 NFC 2Go 스타터 키트를 제공한다. 이 키트는 인피니언의 보안 NFC 태그와 NFC 스마트폰으로 구현하는 컨슈머 제품 인증을 보여준다. 이 키트는 NFC 스티커, iOS 및 안드로이드 모바일 앱, 백엔드 클라우드 인증 소프트웨어, 태그 개인화 툴, 사용자 가이드를 포함한다.

◇공급

NFC4TCxx 태그와 브랜드 보호용 NFC 2Go 스타터 키트는 현재 주문을 받고 있다. 제품에 관한 추가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인피니언 개요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생활의 편리함과 안전 그리고 친환경을 추구하는 세계 반도체 솔루션 시장의 선두 주자이다. 인피니언의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는 더 나은 미래를 위한 핵심 기술이다. 2021년 회계연도(9월 30일 마감) 기준 전 세계 약 5만280명의 직원과 함께 111억유로 매출을 달성했다. 인피니언은 프랑크푸르트 증권거래소(거래 심볼: IFX)와 미국 장외시장 OTCQX International Premier (거래 심볼: IFNNY)에 등록돼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