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2023년 설 선물세트 출시

하림, 품질 좋은 하림 닭고기 제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구성한 설맞이 선물세트 출시
프리미엄 냉동 간식, 보양 국탕세트, 신선한 양념육 세트까지… 취향 고려해 다양한 구성

2023-01-05 11:57 출처: 하림 (코스닥 136480)

하림 프리미엄 신선 HMR 세트 ‘신선하닭 선물세트’

익산--(뉴스와이어)--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2023년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하림이 이번에 선보인 설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냉동 간식세트 △고품격 보양 국탕세트 △프리미엄 신선 HMR 세트 △저지방 챔&요리용 육수세트 등 엄선한 하림의 닭고기 제품들을 한데 모아 최대 36% 할인율을 적용, 합리적 가격은 물론 실속까지 챙겼다.

가성비와 품질을 동시에 강화한 프리미엄 냉동 간식세트는 △아이들 밥반찬은 물론 간식으로 안성맞춤인 ‘정(情)세트’ △용가리치킨·치킨너겟 등 어른부터 아이까지 온 가족이 함께 맛있고 푸짐하게 즐기는 ‘복(福)세트’ △삼계탕부터 냉동 간편식까지 스테디셀러로 구성한 ‘하림 스타터 세트’ △용가리 치킨·돈까스·떡갈비 등 모든 용가리 제품을 즐길 수 있는 ‘용가리어린이세트’가 있다.

맛있고 간편한 몸보신을 위한 고품격 보양 국탕세트는 △24시간 이내 갓 잡은 닭과 7가지의 건강한 재료를 오래 끓인 후 영하 35℃ 이하에서 급속 냉동해 갓 끓인 맛을 구현한 ‘하림 삼계탕 세트’ △큰 닭을 푹 고아 부드러운 육질과 담백한 맛을 살린 ‘하림 닭백숙 세트’ △압도적 크기의 갈빗대와 두툼한 갈빗살을 자랑하는 ‘하림 왕갈비탕 세트’ 등이 있다.

5만원 미만의 실속형 프리미엄 신선 HMR 세트는 △어른들 술안주와 아이들 간식으로 좋은 ‘먹고싶닭 선물세트’ △푸짐한 메인 요리로 제격인 맛있고 신선한 양념육으로 구성한 ‘신선하닭 선물세트’ △쫄깃한 토종닭으로 만든 닭주물럭, 훈제 등의 제품들을 모은 ‘토종닭 선물세트’가 있다.

2~3만원대 저렴한 세트도 준비돼 있다. △100g당 110㎉로 가볍고 맛있는 밥반찬으로도 알맞은 저지방 닭가슴살햄 챔 제품이 구성된 ‘3% 챔 세트’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3% 챔 세트 오리지널&할라피뇨’ △맛의 차원을 바꾸는 ‘하림 요리용 육수&치킨스톡 세트’ 등이 있다.

하림 설 선물세트는 하림선물세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하림 공식 쇼핑몰 ‘하림몰’에서 구매할 수 있고, 재고 소진 시 판매가 종료된다.

하림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하림의 인기 제품들을 엄선해 소비자가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의 선물세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그동안 감사한 마음을 전하지 못했던 가족이나 지인에게 기분 좋은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harim.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