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G, 제로 코드 생태계 설계에 대한 특허 획득

혁신은 통신에 대한 디지털 B2B2X 마켓플레이스를 강화하는 리더십의 기초

2023-03-16 11:15 출처: CSG Systems International, Inc. (나스닥 CSGS)

덴버--(뉴스와이어)--즉각적인 만족도와 개인화된 제품을 제공하는 B2C 스타일의 환경은 모든 산업의 새로운 표준이며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CSP)도 이러한 압박을 피할 수 없다. CSP를 고객 환경의 새로운 시대로 이끌기 위해 CSG®(나스닥: CSGS)는 CSG Encompass에 대해 미국 및 호주에서 특허를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해당 플랫폼을 통해 통신사는 파트너의 제품 및 서비스로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수익성 있는 B2B2X 시장을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 이 특허는 B2B2X 분야에서 업계 리더로서 CSG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원활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고유한 디자인을 보호한다.

“CSP는 B2B2X 분야에서 진화하는 기회를 활용하기 위해 파트너 간에 유연하고 확장할 수 있으며 반복 가능한 협업을 가능하게 하는 카탈로그 기반 솔루션이 필요하다”라고 CSG의 카탈로그, 견적 및 주문 부사장인 그레그 틸튼(Greg Tilton)은 밝혔다. 그는 “CSG Encompass가 바로 그 솔루션이다. 이를 통해 사업자는 새로운 서비스를 더 빠르게 출시하고 기업과 소비자 모두에 대해 더욱 개인화된 고객 환경을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원활하게 강화할 수 있다. 이 특허를 받은 것은 CSG에 있어 중요한 이정표이며 CSP가 연결을 넘어 더욱 발전할 수 있게 하는 입증된 솔루션으로 업계를 주도할 수 있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CSG Encompass를 통해 CSP는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쉽게 만들고, 번들로 묶거나 출시할 수 있다. CSG의 특허받은 솔루션을 사용하면 CSP 및 파트너 구성 요소에 제품을 구축한 후 필요한 코드 없이 견적, 주문 및 관리가 가능하다. TM Forum ODA 및 Open API 표준을 기반으로 구축된 이 기술은 IT 통합 비용 없이 CSP와 파트너 간의 파트너십을 구축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이를 통해 CSP는 혁신적인 신제품과 서비스를 더 쉽고 빠르고 저렴하게 제공할 수 있다.

애플도어 리서치(Appledore Research)의 수석 애널리스트인 존 아브라함(John Abraham)은 “기업과 그 파트너는 모두 여러 공급업체의 구성 요소를 생성하는 데 막대한 투자를 하지 않고도 디지털 방식으로 상호 작용하고 거래할 수 있기를 원한다”라며 “다양한 파트너의 디지털 서비스를 결합하는 B2B2X 생태계는 이러한 원활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기반이다. 성공하려면 CSP가 더욱 다양한 범위의 파트너와 작업하는 데 필요한 복잡한 상거래 주기를 관리할 수 있는 개방형 통합 솔루션이 필요하다. 이 특허는 통신 사업자가 B2B2X 시장의 복잡성을 해결하고 새로운 수익 창출 기회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CSG의 강조점을 더욱 강화한다”라고 덧붙였다.

채널 앤 마켓(Channel & Markets) 프로젝트의 첫 번째 단계에서 TM Forum Catalyst 결선 진출자로 인정받은 CSG는 Encompass가 B2B2X 제로 터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엔드 투 엔드 플랫폼임을 입증했다. 이제 두 번째 단계에서는 API 표준에 대해 제안된 몇 가지 개선 사항을 테스트하고 DTW Asia 2023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처음부터 CSG는 MEF SONATA SDK 및 TM Forum Open API에 크게 기여해왔다. 이 특허는 업계를 발전시키고 CSP가 이러한 표준을 효과적, 성공적으로 사용하여 디지털 경제, 그 이상에서 번창할 수 있게 하기 위한 CSG의 사명에 대한 증명이다.

CSG 소개

CSG는 기업이 환상적인 환경을 구축하고 사용자 및 회사가 고부가 가치 서비스에 연결, 사용하고 비용을 지불할 수 있게 지원한다. 당사의 고객 환경, 과금 및 결제 솔루션은 모든 규모의 기업들이 수익을 창출하고 변화를 추구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각 기업의 리더는 SaaS 솔루션을 통해 미래에 대한 주도권을 쥘 수 있으며 5000명 이상의 숙련된 글로벌 CSG 서비스 팀을 통해 관련 가이던스를 활용할 수 있다.

1000여 곳이 넘는 고객사들이 변화를 만들고 산업의 틀을 잡아가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csgi.com 을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csgi.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