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Win.com, 전례없는 규모의 150ETH 증정하는 무료 참가 방식의 블록체인 기반 대회 출범

획기적인 온체인 대회는 참가자가 웹3 지갑을 연결해 큰 상금을 거머쥘 수 있는 기회 선사

2023-03-20 10:55 출처: MetaWin.com

런던--(뉴스와이어)--혁신적인 블록체인 기반 플랫폼인 MetaWin.com은 행운의 당첨자 한 명에게 150 에테르(ETH)/25만달러의 놀라운 상금을 제공하는 무료 참가 방식의 대회를 발표했다.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이 대회는 블록체인 업계에서 가장 포용적이고 상금이 많은 이벤트 중 하나이다. 참가자는 메타윈(MetaWin) 웹사이트에서 웹3 지갑을 연결하고 간단한 지침을 따르면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이 대회는 상금이 넉넉할 뿐만 아니라 온체인이라는 독특한 특성이 있다. MetaWin.com은 대회가 투명하고 안전하며 탈중앙화된 방식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이더리움(Ethereum) 블록체인을 활용한다. 이 최첨단 접근 방식은 참가부터 최종 우승자 선정에 이르는 전체 프로세스를 이더리움 네트워크에서 진행하므로 탁월한 수준의 신뢰성과 공정성을 제공한다.

하루 24시간 상시 운영되는 이 대회는 2023년 5월 16일까지 진행된 후 행운의 참가자 한 명에게 150ETH라는 막대한 상금을 수여한다. 이 플랫폼은 이미 6개월째 운영되고 있으며 블록체인 업계에서 유일무이한 서비스임을 입증한 바 있다.

MetaWin.com의 대회는 암호화폐 애호가와 초보자 모두로부터 폭넓은 관심을 끌 것이다. 간단한 참가 절차와 무료라는 이점이 어우러진 방식은 모든 사람이 참가해 인생 역전이 가능한 상금을 받을 기회를 제공한다.

자신의 운을 시험해 보고 거액의 상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고자 하는 사람들은 몇 번의 클릭만으로 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MetaWin.com을 방문해 웹3 지갑을 연결하고 참가 지침을 따르기만 하면 된다. 누구나 획기적인 온체인 대회에 참가해 150ETH라는 엄청난 상금을 거머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MetaWin.com 소개

MetaWin.com은 푸짐한 상품이 걸린 독특하고 투명한 비중앙화 방식의 대회를 제공하는 선구적인 블록체인 기반 플랫폼이다. 6개월 전 출범된 이 플랫폼은 이미 업계의 틈새 시장을 개척하여 전 세계 60,000명의 암호화폐 애호가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MetaWin.com의 온체인 접근 방식은 다른 경쟁사와 차별화되며 NFT 및 Eth 상금이 자동 이체되는 매끄럽고 안전하며 공정한 경험을 모든 참가자들에게 보장한다.

자세한 정보는 https://www.metawin.com 에서 찾을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