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다테스트, AI 기반 통합 테스트 인텔리전스 추가해 셀레니움 자동화 테스트 경험 개선

고객에게 가장 원활한 디지털 경험 테스트를 제공하기 위해 람다테스트가 수행하고 있는 지속적인 개선 작업의 일환

2023-03-21 14:00 출처: LambdaTest

노이다, 인도/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지능형 옴니채널 디지털 경험 테스팅 클라우드 플랫폼인 람다테스트(LambdaTest)는 셀레니움(Selenium) 테스팅 클라우드 솔루션에 첨단 AI 기반 테스트 인텔리전스 기능을 추가했다고 발표했다. 이 최신 개발을 통해 람다테스트는 기업에 테스트 실행 프로세스에 대한 더 깊은 통찰력을 제공하고 품질 보증 프로세스를 더욱 효율적으로 간소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

람다테스트는 셀레니움 자동화 테스팅 클라우드를 개선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왔으며 테스트 인텔리전스 기능은 이러한 노력에 따라 가장 최근에 추가된 기능이다. 지난 분기에 람다테스트는 BiDi 프로토콜 지원을 비롯한 모든 셀레니움 4 버전에 대한 지원, 더 빠른 테스트 피드백을 위한 테스트 실행의 향상된 저지연 라이브 스트리밍, 더 나은 관리를 위한 태그별로 테스트 그룹화 등의 기능을 추가했다.

지난달에도 람다테스트는 사용자가 각 명령 흐름과 각 테스트 오류를 원격 분석 데이터와 함께 시각화할 수 있는 셀레니움 추적 기능을 추가했다. 이 모든 기능의 조합을 통해 사용자는 애플리케이션 상태에 대한 더 깊은 통찰력을 얻고 테스트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며 더 나은 테스트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람다테스트의 공동 설립자 겸 제품 책임자인 마얀크 볼라(Mayank Bhola)는 “우리는 디지털 혁신 팀이 더 나은 테스트 결과를 달성하고 최종 고객에게 더 높은 품질의 디지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최고 수준의 셀레니움 자동화 클라우드에 AI 기반 통합 테스트 인텔리전스 제품을 추가하는 것은 그 방향으로 나아가는 또 다른 단계이다. 고급 테스트 인텔리전스 기능을 통해 우리는 고객이 문제를 더 빠르게 식별하고 테스트 프로세스를 최적화할 수 있도록 테스트에 대한 더욱 포괄적인 뷰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고객에게 더욱 효율적인 테스트 수행에 필요한 도구와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러한 새로운 기능을 통해 고객은 이제 릴리스의 품질에 대한 원활한 통찰력을 확보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더 빨리 내릴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셀레니움과 웹드라이버(WebDriver) 커뮤니티를 지원하기 위해 람다테스트는 3월 38일부터 30일까지 시카고에서 개최되는 셀레니움 콘퍼런스 2023(Selenium Conference 2023)을 셀레니움 레벨 후원자로 지원한다.

또한 람다테스트는 기업용 디지털 경험 테스팅 클라우드의 출시를 발표했다. 이 출시는 기업에 통찰력 있는 테스트 분석 및 맞춤형 배포 옵션(퍼블릭 클라우드, 단일 테넌트 또는 온프레미스)과 결합 동급 최고의 360도 테스트 실행 및 오케스트레이션 플랫폼을 제공해 디지털 혁신의 가속을 지원할 것이다.

또한 최근 벵갈루루에서 개최된 마이크로소프트 미래 대비 기술 서밋(Microsoft Future Ready Technology Summit 2023)에서 마이크로소프트의 회장 겸 최고경영자인 사티아 나델라(Satya Nadella)는 기조연설을 통해 “Kubernetes가 컨테이너 오케스트레이션에서 했던 것과 같은 일을 람다테스트가 테스트 자동화에 대해 하고 있다. 즉, 한 차원 높아진 테스트 자동화 효율을 생성해 사람들이 실제로 테스트 오케스트레이션이 아니라 테스트에 집중할 수 있게 해 주는 것이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lambdatest.com/selenium-automation 에서 찾을 수 있다.

람다테스트 소개

람다테스트는 기업이 더 빠른 테스트 실행을 통해 시장 출시 시간을 대폭 단축하고 고품질 릴리스를 보장하며 디지털 변환을 가속하도록 지원하는 지능형 통합 디지털 경험 테스트 클라우드이다. 전 세계 130개 이상의 국가에서 1만여 기업 고객과 200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테스트 작업에 람다테스트를 이용한다.

지속적 테스팅 클라우드

람다테스트의 꾸준한 테스팅 클라우드를 통해 기업은 웹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변경 사항을 최대 70% 더 빠르게 테스트하고 배포해 개발 프로세스를 가속하고 출시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크로스 브라우저 테스팅 클라우드

크로스 브라우저 테스팅 클라우드를 통해 사용자는 다양한 브라우저, 운영 체제 및 장치에서 웹 사이트와 웹 애플리케이션을 테스트할 수 있다. 실시간 테스트, 반응형 디자인 테스트 및 디버깅 도구와 같은 기능을 통해 개발자는 웹사이트 및 웹 앱이 다른 브라우저와 호환되도록 해 원활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실제 장치 클라우드

실제 장치 클라우드를 사용하면 테스터/개발자는 모바일 앱이 출시되기 전에 버그를 조기에 발견할 수 있다. 람다테스트의 실제 장치 테스팅 클라우드를 사용하면 팀이 앱의 처리되지 않은 오류, UI/UX, 성능 및 기능을 프로덕션으로 출시하기 전에 테스트할 수 있다. 또한 팀은 가장 광범위한 모바일 및 OTT 장치(iOS, 안드로이드, 아이패드, 아마존 파이어 TV, 로쿠 TV 및 애플 TV)를 테스트할 수 있다.

AI 기반 시각적 회귀 클라우드

시각적으로 완벽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려면 애플리케이션의 일관된 레이아웃, 디자인 및 기능을 보장하는 것이 중요하다. 람다테스트의 시각적 회귀 클라우드는 웹 애플리케이션의 시각적 모양과 기능이 일관되고 오류 없이 유지되도록 보장해 궁극적으로 디지털 경험과 비즈니스 성과를 개선한다. 팀은 애플리케이션을 고객에게 릴리스하기 전에 시각적 UI 버그에 대한 조기 통찰력을 얻을 수 있다. 테스터/개발자는 3000개 이상의 브라우저 및 실제 장치 조합에서 자동화된 시각적 회귀 테스트를 실행하여 시각적 편차를 식별할 수 있다.

AI 기반 통합 테스트 인텔리전스

테스트 실행 통찰력은 기업에 릴리스의 품질 및 추세에 대한 더욱 심층적인 통찰력을 제공하므로 디지털 혁신에 있어 매우 중요하다. 람다테스트의 통합 테스트 인텔리전스는 테스트 실행 데이터를 분석함으로써 향후 개발에 대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고 애플리케이션 품질을 개선할 수 있는 패턴 및 추세에 대한 통찰력을 기업에 제공한다. 이는 상세하고 실행 가능한 테스트 실행 데이터로 개발팀의 역량을 강화하고 데이터, 통찰력 및 조치 사이의 격차를 좁혀 더 빠르고 더 나은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해 준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