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가 ‘써모스 키친웨어’ 모델로 배우 류수영을 발탁했다(사진=써모스코리아)
서울--(뉴스와이어)--써모스가 키친웨어 모델로 배우 류수영을 발탁하고, 프라이팬에 이어 멀티쿡팬과 키친 액세서리로 라인업을 확대하며 신규 카테고리 육성에 본격 나선다.
써모스는 4일 편수냄비 형태의 코팅팬 ‘듀라코어 논스틱 멀티쿡팬’과 ‘접이식 스탠딩 멀티뚜껑’, ‘써모스 조리도구’ 등 키친웨어 14종을 새롭게 론칭했다. 신제품 론칭에 맞춰 류수영을 ‘써모스 키친웨어’ 전속 모델로 발탁, 오는 10월 쿠킹클래스를 함께 개최하는 등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써모스코리아는 요리에 대한 진정성과 꾸준함, 친근하고 대중적인 이미지를 지닌 류수영 배우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용품을 통해 쌓아온 써모스의 명성 및 키친웨어의 지향점과 잘 맞아 모델로 선정했다며, 앞으로 류수영과의 협업을 통해 써모스 키친웨어의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알려나갈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제품 ‘듀라코어 논스틱 멀티쿡팬(16cm, 18cm, 20cm)’은 국물 요리와 찌개 등 한국인의 식문화는 물론 일상적인 식사 준비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깊은 바디에 논스틱 코팅을 적용해 프라이팬, 웍, 냄비 등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으며, 내마모성 강화 입자가 함유된 듀러블 논스틱 코팅으로 내구성이 높고 음식이 잘 눌어붙지 않는다. 또한 양쪽 물꼬 설계를 적용해 조리 편의성을 높였으며, 인덕션·가스·하이라이트 등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써모스는 자사 프라이팬과 멀티쿡팬 대부분의 모델에 호환 가능한 ‘접이식 스탠딩 멀티뚜껑’ 4종과 뛰어난 내열성으로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써모스 조리도구’도 선보였다. 조리도구는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해 관리가 편리하며, 조리 젓가락·뒤집개·국자·조리 스푼·조리 주걱 2종·조리 집게 등 총 7종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써모스코리아는 멀티쿡팬은 코팅팬 하나로 구이부터 조림, 볶음, 국물 요리 등 다양한 메뉴를 손쉽게 조리할 수 있어 잠재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신제품은 4일부터 8일까지 온라인 공식몰에서 진행되는 키친웨어 기획전에서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키친웨어 구매 시 류수영과 함께하는 쿠킹클래스에도 참여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써모스코리아 소개
써모스는 1904년 유리제 보온병을 상품화한 이래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다. 써모스코리아는 보온병뿐만 아니라 도시락, 머그, 포트 등 진공단열 기술이 접목된 다양한 라인업으로 사람과 사회, 환경에 도움을 주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텀블러 부문에서 7년 연속 수상했다. 온라인 공식몰 판매 금액의 3%를 초록우산에 기부해 국내 아동을 후원하는 등 우리 사회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