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피리언, 2년 연속 ‘세계 최고의 직장’ 선정

2025-11-16 13:55 출처: Experian plc (런던증권거래소 EXPN)

더블린, 아일랜드--(뉴스와이어)--익스피리언(Experian)이 포춘(Fortune)과 ‘그레이트 플레이스 투 워크(Great Place to Work®)’가 선정한 ‘2025년 세계 최고의 직장(World’s Best Workplaces™)’에 2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 이번 선정으로 익스피리언은 탁월한 직장 문화, 포용성, 직원 경험으로 인정받은 전 세계 상위 25개 기업에 포함됐다.

선정된 25개 글로벌 선도 기업은 그레이트 플레이스 투 워크의 직원 설문조사에 참여한 조직 중에서 선정됐으며, 전 세계 2500만명 이상의 직원을 대표하는 900만건 이상의 응답이 접수됐다. 이 목록에 포함되려면 기업은 전 세계적으로 50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어야 하며, 2024년 또는 2025년 초에 아시아, 유럽, 라틴 아메리카, 아프리카, 북미 또는 호주의 최소 5개 이상의 베스트 워크플레이시스(Best Workplaces™) 목록에서 인정받은 뛰어난 글로벌 고용주로 확인되어야 한다.

브라이언 캐신(Brian Cassin) 익스피리언 최고경영자는 “이번 선정은 우리의 사람 우선 문화와 모든 사람이 잠재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겠다는 우리의 노력을 인정받은 것”이라며 “우리는 소속감, 혁신, 성장을 우선시하는 글로벌 조직 커뮤니티의 일원이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소속감, 우수성, 혁신의 문화

익스피리언은 오랫동안 사람을 최우선으로 하는 문화를 발전시키는 데 전념해왔다. 첫날부터 익스피리언 직원들은 협력적이고 다양한 커뮤니티의 환영을 받는다. 활발한 직원 리소스 그룹(Employee Resource Group, ERG), 포용적인 학습 리소스, 글로벌 참여 이니셔티브를 통해 회사는 모든 직원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존중하며, 배우고 발전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익스피리언의 직장 문화는 장애 평등 지수(Disability Equality Index)와 기업 평등 지수(Corporate Equality Index)에서 최고 점수를 받았으며, 직장 우수성 및 소속감 부문 아웃티 어워드(Outie Award for Workplace Excellence and Belonging)를 수상하는 등 지속적으로 찬사를 받고 있다. 에버레스트 그룹(Everest Group), 포춘, 포브스는 익스피리언을 최고의 기술 고용주로 선정했다. 또한 IDC 핀테크 랭킹(IDC FinTech Rankings)은 익스피리언을 4년 연속 글로벌 10대 기술 제공업체에 포함시켰다. 이러한 영예는 직원들이 존중받고, 권한을 부여받으며, 직장에서 자신의 모습 그대로 일할 수 있는 포용적인 환경을 조성하려는 회사의 헌신을 반영한다.

경력 성장 지원

익스피리언은 학습 및 커리어 개발을 위해 노력하면서 인공지능(AI)과 기술을 활용해 직원이 자신의 전문적인 여정을 주도할 수 있도록 돕는 혁신적인 플래그십 프로그램과 도구를 만든다. 최근 사례로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가상 AI 코치 ‘나디아(Nadia)’가 있다. 이 코치는 모든 익스피리언 직원이 이용할 수 있으며 성과 및 경력 관리를 돕는다. ‘글로벌 커리어 위크(Global Careers Week)’는 직원들에게 도구, 워크숍, 멘토링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며, 새로 출범한 글로벌 리더십 개발 이니셔티브인 ‘넥스트젠 포럼(NextGen Forum)’은 국제 순환 근무, 혁신 스프린트, 고위 경영진 멘토링을 통해 미래의 리더를 양성한다.

이번 선정의 의미

세계 최고의 직장으로 선정된 것은 익스피리언에 다음과 같은 도움을 준다.

· 최고 기업들을 벤치마킹해 지속적인 직원 경험 개선

· 회사의 가치와 야망을 공유하는 최고의 인재 유치

· 사람과 목적에 대한 헌신을 보여줌으로써 고객 신뢰 강화

· 혁신과 영향력을 촉진하는 문화를 통해 비즈니스 기회 확대

향후 계획

익스피리언의 여정은 여기서 멈추지 않는다. 혁신과 기술을 선도하겠다는 대담한 야망을 가지고 회사는 AI를 수용하고, 디지털 업무 환경을 향상시키며, 직원 피드백을 계속 경청하여 미래의 일터를 만들어가고 있다.

재키 시먼즈(Jacky Simmonds) 익스피리언 최고인사책임자(CPO)는 “이 성과는 모든 익스피리언 팀 구성원의 것”이라며 “우리는 함께 정말 특별한 것을 만들었으며, 더 나아지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익스피리언 소개

익스피리언(Experian)은 전 세계 사람들과 기업을 위한 기회를 창출하는 글로벌 데이터 및 기술 기업이다. 우리는 독특한 데이터, 분석 및 소프트웨어의 조합을 사용하여 대출 관행을 재정의하고, 사기를 발견 및 예방하며, 의료 서비스를 간소화하고,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며, 자동차 시장에 대한 더 깊은 통찰력을 얻도록 돕는다.

또한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재정적 목표를 실현하고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익스피리언은 금융 서비스에서 의료, 자동차, 농업 금융, 보험 및 더 많은 산업 부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시장에서 운영한다.

익스피리언은 인재와 첨단 기술에 투자하여 데이터의 힘을 발휘하고 혁신을 주도한다. 런던증권거래소(EXPN)에 상장된 FTSE 100 지수 기업으로, 32개국에서 2만5200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본사는 아일랜드 더블린에 위치해 있다. 자세한 내용은 experianpl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