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가 제주 신메뉴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7월 31일까지 공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제주 신메뉴 4종 구매자 대상으로 ‘SNS 제품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SNS 인증샷 이벤트는 제주 특산물을 활용해 다양한 제주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 신메뉴인 △제주 오름 밀크티+펄 △제주 당근 밀크티 △유채꿀 토마토 스무디 △까망돌 흑임자 스무디 총 4종을 대상으로 한다. 내 안의 제주 감성을 드러낼 수 있는 ‘제주 좋아상’과 공차에 대한 애정을 담는 ‘공차 좋아상’ 두 가지 부문으로 진행된다.
먼저 제주 좋아상 부문 응모는 나만의 크리에이티브를 살려 제주 관련 소품을 활용하거나 제주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음료 인증샷을 촬영한 뒤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지정된 해시태그(#공차, #제주담은공차, #공차제주신메뉴)와 함께 올리면 된다. 우수작으로 선정된 총 10명에게는 제주항공 제주도 왕복 항공권(1인 2매)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공차 좋아상 참여는 공차 매장 내 비치된 제주 신메뉴 POP 거치대에 음료를 올리고 제품 인증샷을 촬영, 같은 방식으로 개인 SNS 계정에 이미지를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는 공차 모바일 금액권(1만원권)이 제공되며, 당첨자는 8월 12일 공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신메뉴는 ‘공차 한 잔으로 떠나는 특별한 제주도 여행’을 콘셉트로 녹차, 당근, 유채꿀 등 제주 특산물을 활용한 음료다. 제주의 오름과 푸르른 하늘 및 화산 송이 등을 연상시키는 비주얼과 맛으로, 누구나 공차 매장에서 쉽게 음료 한 잔으로 제주의 맛과 감성을 느낄 수 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이지현 상무는 “제주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마음속에 품고 있던 제주 여행의 로망을 일깨울 수 있는 이색적이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공차 신메뉴 한 잔으로 일상에서 제주도 자연 그대로의 분위기를 느끼고, 즐거운 제주 여행의 기회도 잡길 바란다”도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차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