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on의 eMobility 사업부는 내연 기관 및 전기 차량을 포함한 건설 및 농업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저전압 전력 변환, 배전 및 보호, 모바일 무선 제어를 제공한다(그래픽: 비즈니스 와이어)
게일즈버그, 미시간--(뉴스와이어)--지능형 전원 관리 회사인 이튼(Eaton)은 자사의 차량 그룹(Vehicle Group)이 건설업 및 농업을 포함하여 오프-하이웨이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증가하는 전원 및 제어 요건을 충족하는 일련의 사용자 조절 가능 저전압 전기 부품을 공급할 것이라고 오늘 발표했다. 이튼의 저전압 제품 포트폴리오는 3월 14일~18일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ONEXPO-CON/AGG 건설 박람회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이튼의 이모빌리티 비즈니스 차량 제어 및 무선 제품 매니저인 크레그 피텔(Craig Pytel)은 “상용 차량 부문에는 산화질소 및 미립자의 감소에 대한 단계적 요건이 있으며, 오프 하이웨이 세그먼트도 가까운 장래에 유사한 규제를 준수해야 할 것”이라면서 “제조업체들은 차량의 모든 면들을 전기화하려고 노력 중이며 기술 곡선의 다양한 단계에 이르러 있다. 이튼의 저전압 제품은 튼튼하고 가혹한 환경을 견딜 수 있으므로 오프-하이웨이 용도로 이상적”이라고 말했다.
건설세그먼트, 전기 차량으로 전환하여 배출량 감소 가능
이튼은 제어 모듈인 ‘스마트’ 스위치 및 키패드, 멀티플렉스 및 컨트롤러 영역 네트워크(CAN)-기반 배전 모듈, 전통적 회로 차단기 및 퓨즈 등 중요한 차량 구성요소 상호작용을 허용하는 건설 현장을 위해 수많은 저전압 제품을 공급한다.
건설 장비는 실내 운전이 필요할 때도 있어서 유해한 배기가스 축적을 방지하기 위한 외부 환기 솔루션이 필수적이다. 이러한 운전을 단순화하기 위해 운전자들은 실내에서 안전하게 작동할 수 있는 전기화된 소형 장비를 찾고 있다.
건설 장비 제조업체들은 전원 소비가 더 큰 장비를 작동하기 위해 48볼트 이상을 포함한 고전압 아키텍처를 갈수록 더 많이 채택하고 있다. 이는 전원 요건을 충족하지만 기존 저전압 시스템도 여전히 작동해야 한다. 이튼의 DC-DC 전력 변환기는 필요에 따라 전압을 낮추거나 높일 수 있다. 또한 과부하나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여러 전압 수준을 유지한다.
농업 분야, 전기 부품으로 전환 중
농업 장비 제조업체들은 기존 장비를 교체하거나 보강함으로써 상용 차량 산업의 추세를 따라가고 있다. 농업 장비는 전통적으로 유압으로 구동되며, 이는 현재 전기화 부품으로 교체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토양을 오염시키고 작물을 죽게 할 수 있으며 수리비가 많이 소요되는 유압액 누출의 위험성이 제거된다.
48볼트 전기 촉매 히터 컨트롤러가 정밀한 후처리 제어 제공
이튼의 광범위한 48볼트 전기 시스템 포트폴리오의 일부인 공냉식 전기 촉매 히터 컨트롤러는 제조업체들이 48볼트 아키텍처를 차세대 차량에 통합하게 해주는 여러 기술을 포함하고 있다. 컨트롤러는 후처리 히터에 전달된 전력을 관리하며 후처리 시스템에서 명령을 받고 시스템 전압 제어를 유지하도록 설계되었다. 컨트롤러는 제조업체들이 다가오는 배기가스 규제를 충족하도록 지원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이튼은 모든 곳의 사람들을 위해 삶의 질을 개선하고 환경을 보호하는 데 헌신하는 지능적 전력 관리 기업이다. 당사는 현재와 먼 미래까지 올바르게 사업을 하고, 지속 가능하게 운영하며, 고객들이 전력을 관리하도록 돕고자 하는 목적을 지향하는 회사이다. 전기화 및 디지털화의 국제적인 성장 추세를 기회로 삼아 전 지구의 재생 에너지로의 전환을 가속화하고, 세계적으로 가장 긴급한 전력 관리 문제를 해결하도록 지원하며, 당사의 주주 및 사회 전체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1911년에 설립된 이튼은 뉴욕증권시장 상장 100주년을 맞이했다. 당사는 2022년에 208억불의 매출을 기록했고, 170여 개국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www.eaton.com
팔로우: Twitter 및 LinkedIn
businesswire.com에서 원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30302005188/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54793/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