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뉴스와이어)--전 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스트리밍 기술 회사인 브라이트코브(Brightcove)(NASDAQ: BCOV)는 오늘 쇼피파이, 인스타그램 및 세일즈포스 세일즈 클라우드(Sales Cloud)와의 새로운 통합을 비디오 클라우드 플랫폼에 도입했다. 이 통합은 기업이 몰입형, 대화형, 라이브 및 주문형 비디오 콘텐츠로 청중에게 도달하고 청중과 교류하며 청중의 활동을 장려하도록 설계되었다.
브라이트코브의 제품 전략 및 마케팅 수석 부사장인 마티 로버츠(Marty Roberts)는 “브라이트코브의 플랫폼을 쇼피파이, 인스타그램 및 세일즈포스 세일즈 클라우드와 통합하게 되어 기쁘다. 통합을 통해 고객은 비디오 콘텐츠를 채널에 통합하여 수익을 늘리고 더 많은 청중에게 도달하며 고객 충성도를 구축할 수 있게 되었다. 동영상 우선 전략은 구매자를 활성화하고 제품 판매를 늘리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브라이트코브는 고객이 의미 있는 가치를 제공하고 효과적인 비즈니스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혁신적인 도구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통합을 통해 브라이트코브 고객은 인기 있는 전자 상거래 웹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에서 비디오를 통합하고 분석할 수 있다.
· 쇼피파이 통합을 통해 사용자는 쇼피파이 앱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온라인 스토어를 브라이트코브 비디오 클라우드에 연결할 수 있다. 이제 사용자는 쇼피파이 내에서 직접 비디오 카탈로그에 액세스 및 검색하고, 상점에 비디오를 게시하고, 라이브 비디오 이벤트를 생성하여 시청자 참여를 유도하는 채팅 기능을 통해 잠재 고객에게 스트리밍할 수 있다. 브라이트코브 앱은 또한 쇼피파이 내에서 성능 및 참여 분석을 제공하여 비디오 ROI를 더 쉽게 측정할 수 있도록 한다.
· 인스타그램 통합으로 소셜 네트워크가 브라이트코브 플랫폼 내에서 게시 목표 대상이 된다. 고객은 이제 비디오 콘텐츠를 릴 또는 피드로 인스타그램에 직접 푸시하여 브랜드 콘텐츠로 더 많은 잠재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다.
· 세일즈포스 세일즈 클라우드 통합을 통해 브라이트코브 고객은 브라이트코브의 오디언스 인사이트(Audience Insights) 솔루션으부터의 데이터를 세일즈포스로 직접 동기화할 수 있게 되었다. 마케터와 캠페인 팀은 이제 세일즈포스의 세일즈 클라우드 및 마케팅 클라우드 내에서 비디오 및 뷰어 데이터를 보다 잘 분석하여 고객 접근 및 마케팅 활동을 위해 통찰력을 기반으로 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브라이트코브의 최신 통합은 기업이 비디오 우선 콘텐츠 전략을 통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 사명을 지원하는 것이다. 로버츠는 “이 통합은 모든 규모의 회사가 대상 고객에게 도달하고, 구매자를 활성화하고, 실행 가능한 통찰력과 분석을 통해 전략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 포트폴리오의 일부이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www.brightcove.com 을 방문하여 알아볼 수 있다.
브라이트코브 소개
브라이트코브는 세계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고 확장 가능하며 안전한 스트리밍 기술 솔루션을 만들어 회사와 청중이 어디에 있든 어떤 장치에서 콘텐츠를 소비하든 관계없이 더 나은 연결을 구축한다. 60개 이상의 국가에서 브라이트코브의 지능형 비디오 플랫폼을 통해 기업은 고객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판매하고, 미디어 리더는 콘텐츠를 보다 안정적으로 스트리밍하고 수익을 창출하며, 모든 조직은 팀원과 보다 효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다. 혁신, 지속적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가동 시간,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확장성에 대한 2개의 기술 및 엔지니어링 에미® 상을 보유한 브라이트코브는 비디오가 할 수 있는 것의 한계를 지속적으로 넓혀가고 있다. 링크트인,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회사를 팔로우할 수 있으며 www.brightcove.com 을 방문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