뮌헨, 독일--(뉴스와이어)--세계 최대 휠 생산업체인 맥시언 휠즈(Maxion Wheels)는 독일 전기 카고 바이크 제조업체인 안트릭(Antric)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안트릭의 4륜 대형 카고 바이크인 안트릭 원(Antric One)의 유일한 휠 공급업체인 맥시언 휠즈는 도시 물류에 최적화된 비용 효율적인 스틸 휠 솔루션을 개발했다.
맥시언 휠즈의 글로벌 엔지니어링 담당 부사장인 랄프 더닝(Ralf Duning)은 “전기 카고 바이크는 배터리 무게, 화물 적재량, 확장된 휠베이스, 타이어 옵션 제공 등으로 인해 휠에 대한 독특한 요구 사항이 있다”며 “제품 개발 및 생산 역량을 바탕으로 자전거의 성능과 안정성을 향상할 뿐만 아니라 도시의 지속 가능성에도 기여하는 시리즈 생산용 좁은 림 스틸 휠을 설계했다”고 설명했다.
맥시언 휠즈의 엔지니어링 및 테스트 노하우는 전기 카고 바이크 사용자에게 최고 품질의 가장 강력한 휠을 보장한다. 업계 테스트 표준 및 규정을 완전히 준수하는 꼼꼼한 검증 절차 덕분에 휠의 신뢰성은 최고 수준이다.
맥시언 휠즈와 안트릭의 파트너십은 발전하는 카고 바이크 시장에서 표준화된 휠 솔루션의 장을 마련하고, 전반적인 효율과 비용 효율성을 향상한다.
안트릭의 설립자 모리츠 하이브록(Moritz Heibrock)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맥시언 휠즈와의 파트너십은 전기 카고 바이크 솔루션 발전을 향한 전략적 움직임을 의미한다. 우리의 비전과 그들의 기술력이 발휘하는 시너지 효과는 친환경 도시 물류에서 의미 있는 발전을 견인할 것이다.”
맥시언 휠즈 소개
맥시언 휠즈는 이오츠페 맥시언(Iochpe-Maxion S.A.)의 사업부이며, 세계 최고의 철강 및 알루미늄 휠 공급업체이다. 저탄소 전문성과 에너지 효율적인 설계로 자동차, 버스, 트럭, 트레일러가 실제 탄소 배출량을 줄이도록 돕는다. 다양한 글로벌 팀과 포용적인 문화는 발전의 추진력이다.
맥시언 휠즈는 퍼스널 모빌리티, 운송, 농업, 방위, 비포장 등 적용 분야의 휠에 대해 글로벌 자동차 제조업체와 협력하고 있다. 1만 명의 직원이 미주, 유럽, 아시아에 위치한 최첨단 기술 센터를 포함해 5개 대륙 14개국 31개 지역에서 근무하고 있다. 연간 5000만 개 이상의 휠을 생산해 세계 최대의 휠 생산 및 공급업체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웹사이트: www.maxionwheels.com
안트릭 소개
센트로 그룹(Cenntro Group)에 속한 안트릭(Antric GmbH)은 독일에 본사를 둔 최첨단 카고 바이크 제조업체 중 하나이다. 안트릭 원은 물류, 시설 관리, 지자체, 렌탈 및 기타 여러 분야의 전문적 용도로 설계된 매우 사용자 친화적이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견고한 카고 바이크이다. 기능적으로 정교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을 갖춘 안트릭 원 카고 바이크는 친환경 운송을 더욱 쉽게 만들어 준다. 웹사이트: www.antric.de
자세한 내용을 원하면 맥시언 휠즈에 contactus@maxionwheels.com로 이메일을 보내면 된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548435/en